upbtn

인포스탁 시황속보

2018-12-06 오후 8:02:45

벤츠, 도이치 그라모폰 12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 공식 후원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도이치 그라모폰 12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

도이치 그라모폰(Deutsche Grammophon) 12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는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셀렉션(Mercedes Selection)이 후원하는 네 번째 공연이다.

이번 서울 공연은 도이치 그라모폰의 설립 120주년을 기념해 세계 각 도시에서 열리는 갈라 콘서트 중 하나로 도이치 그라모폰은 현존 음반사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클래식 레이블이자 음반사다.

6일 공연에서는 2015년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한국인 최초 우승자이자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이튿날인 7일 공연에서는 베를린 필하모닉에서 13세의 나이로 데뷔한 바이올린 여제 안네 소피 무터(Anne-Sophie Mutter)가 서울시향과 협연한다.

양일 공연에서는 지난 2012년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 겸 음악감독을 역임한 프랑스 출신 리오넬 브랑기에(Lionel Bringuier)가 지휘봉을 잡는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NSP통신(www.nspna.com)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