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btn

인포스탁 시황속보

2019-03-14 오후 10:52:19

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티모시’ 추가
쉬운 조작 난이도 바탕, 조건에 따라 더욱 강력해지는 보조 방어형 캐릭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티모시’를 업데이트 했다.

지난 오프라인 유저 쇼케이스 THE UNION에서 첫 공개된 티모시는 사이퍼즈의 63번째 캐릭터로 ‘타라’, ‘나이오비’에 이어 세 번째로 불의 힘을 사용하는 능력자다.

기본 상태에서는 주황색 불꽃을 보이며 약한 공격력을 나타내지만 폭주 상태에는 파란색 불꽃을 뿜으며 공격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쉬운 조작 난이도를 바탕으로, 보조 방어형 캐릭터 역할과 상황에 따라 공격형 캐릭터 역할을 하기도 한다. 또 적에게 화상을 입히는 기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염포, 잿불의 성채, 슈퍼 노바와 같이 불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이퍼즈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티모시 캐릭터로 일반전 또는 협력전을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등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NSP통신(www.nspna.com)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