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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제목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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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7년 08월 07일 09:24분 조회수 .
제목 인포스탁 DB 오류 신고게시판 운영안내
인포스탁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국내 유일 증권시황속보 제공 및 증권 DB제공업체로 18년의 업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데이터는 증시전문가의 검토 하에, 매일매일 중요한 사항만을 발췌하여 100% 수작업으로 저장 및 관리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하게 대한민국 증권시장의 연대기를 써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수작업을 통한 것으로, 간혹 수치입력의 오타나 내용상 보완할 점이 있음을 전혀 배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인포스탁의 DB오타 등을 발견하여 신고해 주시는 회원님께 그 중요성을 심사하여 소정의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과 더 다가서도록 노력하는 인포스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B 오류 신고게시판 운영 방안]
☞ 인포스탁 상단 메뉴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 중요성 분류에 따라 사은품 차등 지급

중요성 구분 예시
(1등급) - 기업개요, 섹터를 비롯한 DB 등의 내용상 치명적 오류
(예, 과거에는 영위하고 있던 사업을 최근에는 영위하지 않음)
[유료회원 3개월연장]

(2등급) - 최근 1개월내의 주요 스케줄 DB 미비, 기업개요 내용보완, 섹터 또는 종목히스토리의 내용미비보완 등
[유료회원 1개월 연장]

(3등급) - 컨센서스, 실적자료 수치 등의 단순입력 오류 및 오타
[유료회원 15일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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